윈도우 11 모니터 자동 꺼짐 시간 설정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잠시 다른 일을 보고 나서 다시 사용하려고 모니터를 봤는데 자동 꺼짐 시간이 설정되어 있어서 화면이 꺼져있는 경우가 있을 거예요. 그래서 아예 모니터 자동 꺼짐을 해제하고 싶거나 시간을 변경하고 싶어 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제가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윈도우 11 모니터 자동 꺼짐 시간

다른 윈도우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고 저는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작업 표시줄에서 전원이라고 입력하면 검색 결과에 제어판 앱으로 전원 관리 옵션 편집이 가장 상단에 나올 거예요.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전원 관리 옵션 설정 편집 창이 열렸습니다. 바로 화면에서 설정을 확인할 수 있죠. 디스플레이 끄기 설정을 변경하면 되는데 그 밑에 컴퓨터를 절전 모드로 설정에 시간이 선택되어 있다면 그 설정도 변경하셔야 합니다. 말 그대로 디스플레이는 계속 컴퓨터가 작동하고 있으면서 아무런 움직임이 없을 때 모니터 화면을 꺼주는 기능이고 컴퓨터를 절전 모드로 설정은 아무런 작업을 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절전 모드로 바뀌기 때문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시간을 보면 1분부터 5시간까지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고요. 추가로 시간을 설정하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한 해당 없음 선택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