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판에서 아이콘이 많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제는 윈도우 운영체제에 설정이라는 예전 제어판과 비슷한 기능이 추가되었지만 계속 제어판을 사용하던 사람들은 아직까지도 검색으로 찾아서 사용하고 계시죠. 새로 PC를 구매했거나 다시 윈도우를 설치했는데 제어판에 아이콘이 많이 보이지 않아서 당황하신 분들이 있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포스팅은 정말 기본적인 내용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제어판에 아이콘이 많이 보이지 않아요!

오늘 내용은 PC를 조금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내용입니다. 어르신들이 예전 제어판 화면에서는 아이콘이 엄청나게 많았는데 왜 지금은 아이콘이 많이 없는지 궁금하게 생각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작성합니다.

제어판은 검색하면 바로 실행할 수 있으니까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알려드리는 내용은 생략하도록 할게요. 위와 같이 제어판을 열었는데 지금까지 보았던 그 많던 아이콘은 보이지 않고 8개만 나와서 당황스러운 분들 있을 거예요. 그런 경우에는 오른쪽 상단에 보기 기준을 바꿔주시면 됩니다.

보기 기준을 클릭하면 범주, 큰 아이콘, 작은 아이콘 이렇게 선택할 수 있어요. 윈도우를 설치하면 기본값이 범주로 선택되어 있기 때문에 8개 아이콘만 보였던 것인데요. 큰 아이콘이나 작은 아이콘으로 바꿔주시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아이콘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