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Express(어도비 익스프레스) 다운로드 지금 바로 설치하기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및 모바일 디자인 앱 Adobe Express(어도비 익스프레스)는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사용자는 아주 편하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데요. 오늘 그 방법이 무엇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니 지금 바로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Adobe Express(어도비 익스프레스)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이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아닙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요. 링크를 통해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사용자라고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이유를 이제 아시겠죠? 지금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해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작업 표시줄에 검색 오른쪽에 있는 것이 실행 아이콘입니다. 만약 제거를 하셨다면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으실 수 있어요. 이제 스토어가 실행이 되었다면 상단에서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 영어로 Adobe Express로 입력을 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이미 설치한 상태라서 열기 버튼으로 나오지만 여러분들은 다운로드 버튼이 있을 거예요.

설치를 완료하고 첫 실행하는 화면에서 위와 같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창이 열리는데요.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만들기는 꼭 체크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렇게 설치가 완료된 Adobe Express(어도비 익스프레스) 실행 화면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나오는 화면과 동일하네요. 사용하고 계시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고 Adobe Express(어도비 익스프레스) 프로그램 잘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