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 GX 다운로드 게이머를 위한 브라우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어떤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는데 게이머를 위한 인터넷 브라우저라는 게 있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오페라 브라우저인데 종류가 다른 Opera GX 브라우저입니다. 오늘은 Opera GX 브라우저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Opera GX 설치하기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버전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진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서 설치할 거니까요.

먼저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주세요. 만약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제거하셨다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시작 화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실행되었다면 상단에 영어로 Opera GX 입력하고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 결과를 보면 바로 설치를 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니까 금방 설치가 완료되네요. 그리고 설치 완료 후 바탕 화면에는 Opera GX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으니 시작 화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 O 항목에서 찾으셔야 합니다.

이렇게 Opera GX 브라우저를 실행까지 해보았어요. 브라우저를 실행하는데 사운드가 들리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ㅎㅎ 살펴보니 꽤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것 같은데 잘 확인하시고 필요한 기능 모두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